Search

CUSTOMER CENTER

A/S 절차

접수방법

  • 던롭 제품은 던롭대리점에서만 접수 가능합니다. [매장찾기 바로가기]
  • 개인이 직접 본사로 방문하시거나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에는 A/S접수가 되지 않으며, 발송하신 물품은 반송됩니다.

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정품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은 라켓은 정품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A/S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접수 시에는 간략한 A/S 내용, 접수자 성함, 연락처, 주소 등을 대리점에 알려주셔야 합니다.
  • 제품을 구입하신 대리점이 아닌 다른 던롭대리점에서 A/S를 접수할 경우 제품 구입일과 구입방법에 대해 공지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 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A/S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A/S 접수 시 제품 발송은 대리점에서 선불로 지불하셔야 하며, A/S가 완료된 제품은 A/S 의뢰하신 대리점으로 발송합니다.

고객센터

[운영시간안내]
평일(월~금) 10:00 ~ 18:00
[A/S대표전화 안내]
02-3462-3960


[도로명주소]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76 로지트빌딩 지하1층 AS팀
[지번주소]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2-14 로지트빌딩 지하1층 AS팀
TOP